본문 바로가기

한국사회

문재인 대통령 G7 참석과 유럽 순방 축하 꽃 사진 4

문재인 대통령 이미지와 겹치는 아나벨 수국 사진을 중심으로 올립니다. 저는 문재인 대통령이 섬세하고 강인한 정치가 아나벨 수국과 닮았다고 봅니다. 특히, 장마철 비가 오는 날에 달빛처럼 환하게 빛나는 모습도 닮은 것 같습니다. 지난주에 G7에 참가하는 걸 일본에서 갈구는 걸 보고 제가 문재인 대통령 이미지를 나타내는 아나벨 수국 사진을 찍어뒀습니다. 일본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을 왕따 한다고 난리를 피우더니, 거꾸로 일본이...... 당하는 일이 일어날 줄 알았습니다. 다른 나라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제대로 대접할 줄 알더 군요. 그래서 너무 기분이 좋아 꽃 사진만 올리기로 했어요. 제 평생에 대통령이 자랑스러워서 이렇게 기분이 좋은 날도 드물 것 같아서요.